[마케팅] Cass 카스 맥주 리포지셔닝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rand Story
국내 맥주시장 현황
Re-Positioning
- 본문내용
-
Brand Story
1994.6월 탄생
맥주사항 최초로 최단기간 2000만병 판매 돌파
2001.3월 OB맥주가 Cass맥주(주)를 흡수합병
2004.1월 Cass라벨 변경
2005.5월 Cass라벨과 이미지 변경
기울어진 로고와 빨간 심볼은 역동적이고 신선한 젊음 표현
은색바탕의 진 파란색 활자는 시원하고 명쾌한 젊은표현
폭발할 듯한 이미지는 강한 에너지를 품고 있는 젊음을 상징
여유있게 마셔라 ! Cass
-상품이 아닌 서비스로 재포지셔닝
3040을 위한 서비스 제공
-자녀에세 주도를 가르쳐주는 '주도클럽'
-세미나, 워크샵 지원 서비스 (3040 직장)
-30대 카스 여행동호회(해외 맥주 탐방)등
-맥주만들기 행사 (3040 가족행사)
-광고로 포장하라
20대 위주의 파티광고와 병행
-위의 행사를 광고함으로써 3040 유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개념을 제시하고,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하나 선정하여 어떤 마케팅믹스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분석
- 나는 누구인가, 그리고 행복한가.
- [경제학] 케인즈 주의 거시경제정책 소개와 비판
- [식음료 관리론] 더 오니기리 전략 분석
- 조직화 기법 레포트
- [국제경영학] 메가스터디 일본진출
- 상담의 기본원리 6가지를 기술하고 그 중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원리 1개를 선택하여 경험적 근거와 함께 설명하시오
- 한국기업들이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 진출하여 성공 혹은 실패하는 사례를 조사해보고 왜 기업들이 동남아시아 지역에 진출하려고 하는지, 문제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서술하여 보시오. 그리고 무역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지도 서술해보시오.
- 애플 아이폰 성공전략 분석과 미래전략 제시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