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생활건강의 제품 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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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LG 생활건강 제품믹스
2.제품소개 및 목표고객
3.LG생활건강 샴푸계열의 깊이
4.LG 생활건강 깊이의 토의
5.경쟁사 P&G 코리아 샴푸의 깊이
6.P&G 깊이의 토의
7. 결 론 ( 상향확장 )
본문내용
2. LG 생활건강 샴푸계열 제품깊이 문제는 과연…

더블리치의 경우
1990년대까지만 해도, P&G 코리아의 비달사순과 함께 선두적인 제품이었다.

이 후, 문제는!! 정확한 목표고객을 잡아 제품 차별화를 하지 않은 점 에 있다고 본다.


경쟁사 P&G 코리아의 제품 깊이에 대한 토의

P&G 코리아의 경우 LG 생활건강에 비해 간략한 특정제품을 출시함으로써 또렷한 이미지구축!
또한 P&G 코리아는 LG 생활건강에 대응할 탈모방지 및 치료용 샴푸가 출시되지 않음.



LG 생활건강의 특정제품(리엔, 모앤모아)이
경쟁의 우위에 있다!고 판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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