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그 성공과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0 / 2019.12.24
- 7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공
도덕적헤이
경영권승계
무노조경영
정경유착
언론과의 관계
- 본문내용
-
삼성의 역사
1938 삼성, 그 새로운 시작
1970 화학 및 기계산업진출
1980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시장 진출
1990-93 세계초일류기업으로 도약
1994-96 신경영출범선언
1997-99 디지털프론티어 삼성
2000-03 대한민국 경제의 희망과 미래
2004- 글로벌 일류기업구현을 향하여
삼성 계열사 현황
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코닝, 삼성코닝정밀유리, 삼성SDS, 삼성네트웤스, 삼성테크원
금융 :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삼성투신운용, 삼성벤처투자
기계 : 삼성중공업
화학 : 삼성토탈, 삼성석유화학, 삼성정밀화학, 삼성BP화학
개별 : 삼성채용사이트, 삼성전자서비스, 삼성사회봉사단, 삼성법률봉사단, 삼성장학회
기타 : 삼성물산, 삼성엔지니어링, 제일모직, 삼성에버랜드, 호텔신라, 제일기획, 에스원, 삼성의료원, 삼성인력개발원, 삼성종합기술원, 삼성경제연구소, 삼성라이온즈, 호암재단, 삼성문화재단, 삼성복지재단, 삼성생명공익재단
M&A란?
경영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기업의 업무 재구축의 유효한 수단으로 행하여 지는 기업의 매수*합병.
M은 기업합병을 A는 매수(종업원 포함)를 뜻하며 M은 매수한 기업을 해체하여자사 조직의 일부분으로 흡수
A는 매수한 기업을 해체하지 않고 관리하는 형태를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