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20대 학생들이 생각하는 무한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PEST, 3C
2. 주제
3. 선정이유
4. 설문지분석
5. 요약
6. 결론
7. Q&A

본문내용
키 작은 꼬마 이야기 (하하)

2007년 9월 5위
2007년 10월 12위

무한도전을 거쳐가면 히트곡!!


하루평균 1500건의 다운로드 수

10만회의 누적 다운로드 수

‘100회 특집방송에서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패러디와 관련 작곡가가 방송사와 제작진을 고소
무한도전태안 사랑의도서관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마케팅]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을 보다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경쟁업체인 TBJ와 WHO.A.U 의 마케팅 믹스를 분석해보겠다. (1)WHO.A.U 1. 마케팅 믹스 분석 1) Product후아유는 디자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목표 시장을 선정하고 loose한 스타일의 옷을 즐겨입는 중.고등학생 시장과 캐주얼을 선호하는 20대 초반의 대학생 및 직장인 시장을 공략하기로 했다. 후아유가 타겟으로한 10대 후반 20대 소비자들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호하고 새롭고 신선한 것

  • 스쿨푸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스쿨푸드 기업분석과 스쿨푸드 개선방안 제안(매장방문후기,설문조사첨부)
  • 마케팅은 큰 위협이 아닐수가 없다.또한 다른 모방 업체 역시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스쿨푸드가 퓨전 분식 레스토랑의 원조의 자존심을 지키고 더욱 더 대중적인 업체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홍보가 반드시 필요하다. 참고문헌-외식 마케팅 2011. 백산출판사. 정용주-스쿨푸드 홈페이지 http://www.schoolfood.co.kr-스쿨스토어 홈페이지 www.schoolstore.co.kr-네이버 지식백과 Beta-뮤지컬 티켓마케팅http://www.changup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4

  • 동아제약의 에너지드링크 시장진출 전략제안
  • 20대 남성들까지 자사의 고객으로 끌어들이는 마케팅을 펼친다. 레드불은 여러가지 스포츠를 후원하면서 도전정신, 에너지드링크에 맞게 활력을 준다는 이미지를 부여하고 있다. 이처럼 ‘CHOA’도 상품의 기능을 알리고 건강한 에너지드링크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서는 스포츠를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Nike가 여성들을 대상으로 주최한 Nike women race는 3만명 이상의 여성이 참여한 하나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레이스대회는 평균연령이 24.3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조사 결과 리츠를 주로 소비하는 주 고객층은 20대 초반의 여성으로 분석됐다. 또한 이들은 리츠가 질리지 않아서, 맛 있어서, 맛에 익숙해서라는 이유로 리츠를 즐겨 사먹는 것으로 조사 됐다. 특히 리츠에 대해 짭짤하고 고소하다는 이미지를 갖고 있다고 분석되었다. 롯데는 이 조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 들어갔다.제품이 개발되는 과정에서 마케팅 실의 비스킷 팀은 모니터와 직원들에게 시식을 시킨 결과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하

  • [국제경영] [국제경영학]소니(Sony) 기업분석 및 글로벌 경영전략(A+리포트)
  • 마케팅에 있어서, 부작용을 잘 인지하고, 적절한 선에서, 자신의 능력을 잘 활용해야 할 것이다. 소니가 앞으로 초국가적 미디어 기업으로서, 컨텐츠의 흐름을 장악하길 원한다면, 우선 소니의 미디어 기업으로서 가벼운 역사를 어떻게 포장할 것인가, 심각히 고민해야 한다. 소니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하드웨어를 팔아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생각한다. 미디어 산업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자격을 갖길 원한다면,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에 있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