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주)제이슨 상사 기업의 해외진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_선정동기
_성공전략
_경쟁사 분석
_ SWOT
_향후 방안
- 본문내용
-
1. 회사 소개
㈜ 제이슨 상사는 1986년 설립, 한국에서 사향산업으로 간주되던 신발 제조 사업에서 신소재 개발 및 민감한 트렌드를 앞서가는 디자인으로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욱 지명도가 높은 기업으로 현재 스케이트 보드화를 전문으로 하는 신발 브랜드이다. 2001-2004년 4년 연속 신발 수출 1위를 기록했으며 그 동안 1,200만족, 2억불의 수출고를 올렸다. 현재 제이슨의 브랜드 ‘GLOBE’는 미국시장 점유율 25%, 호주시장 점유율 65%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업계의 선두주자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연혁표
1986.3 한국 제이슨 상사 창립
1987. 9 “Mofork” 신발 런칭
1991. 1 중국 시장 진출
1995.7 호주 HARDCORE사와 합작
자가 브랜드 GLOBE 런칭
1996.6 Nitrocell 응용 기술 개발
1999. 9 Dual Cushion System 기술 개발
2002. 6 Hardcore를 Globe로 변경
2005. 5 제이슨 그룹 출범
신발 수출 국가 현황
:유럽(26국), 아메리카(7국), 아시아(19국), 아프리카(1국), 오세아니아 (2국)
Off The Wall
1969년 창립, 끈끈한 밑창과 내구성.
미국 내 캐주얼화 시장 판매량 3위
Shoe Dream, Off the Wall,
Choose Your Lin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