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의 직무만족이 고객서비스에 미치는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조사주제
Ⅱ. 조사목적
Ⅲ. 조사방법
Ⅳ. 대한항공의 직무만족을 위한 노력
Ⅴ. 직무내용분석 결과
ⅵ. 분석결과에 대한 논의점
- 본문내용
-
Ⅰ. 조사주제
승무원의 직무만족이
고객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Ⅱ. 조사 목적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조사하면서
알게 된 지식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적인 항공사인 ‘대한항공사’
승무원의 직무만족이
승무원의 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
이라는 가정을 전제로
좀 더 깊게 연구해 보고자 한다.
Ⅲ. 조사방법
제1절 조사의 설계
1. 조사의 목적
서비스제공에 영향을 미치는 직무만족요인을 파악하고 분석
2. 조사대상의 선정
대한항공사의 기내 승무원 약 30명을 대상으로 선정
3. 조사방법
설문지법으로 2008년 00월 08일 1일시행
인천국제공항 출구를 중점적으로 무작위로
대한항공사의 기내승무원을 선정
‘리커드-5점척도’를 사용하였으며 ‘자기기입법’으로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