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의 직무만족이 고객서비스에 미치는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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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조사주제
Ⅱ. 조사목적
Ⅲ. 조사방법
Ⅳ. 대한항공의 직무만족을 위한 노력
Ⅴ. 직무내용분석 결과
ⅵ. 분석결과에 대한 논의점
본문내용
Ⅰ. 조사주제

승무원의 직무만족이
고객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Ⅱ. 조사 목적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조사하면서
알게 된 지식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적인 항공사인 ‘대한항공사’
승무원의 직무만족이
승무원의 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
이라는 가정을 전제로
좀 더 깊게 연구해 보고자 한다.

Ⅲ. 조사방법

제1절 조사의 설계
1. 조사의 목적
서비스제공에 영향을 미치는 직무만족요인을 파악하고 분석
2. 조사대상의 선정
대한항공사의 기내 승무원 약 30명을 대상으로 선정
3. 조사방법
설문지법으로 2008년 00월 08일 1일시행
인천국제공항 출구를 중점적으로 무작위로
대한항공사의 기내승무원을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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