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웰빙 프랜차이즈 `오 설록 티하우스` 마케팅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2 / 2019.12.24
- 8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마케팅관리]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I. 오 설록 티 하우스 소개
II. 경쟁사 분석
III. 소비자 분석
IV. 문제점 해결방안
V. 매체계획, 예산
VI Creative
- 본문내용
-
Refreshing by tea : 차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공간
Result Spirit by tea : 차를 마시는 문화 전파, 차를 통해 얻게 되는 정신과 마음의 평온 추구
New Lifestyle by tea : 차 향기가 넘치는 거리, 고객의 멋(분위기)과 조화된 만남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존재
Well-Looking by tea : 오’설록의 차를 통해 보다 더 세련된 미, 건강을 추구할 수 있는 진정한 도움을 준다.
< 오’설록 티 하우스는 어떤 곳인가 ? >
1. 문화의 한 요소인 이너 뷰티(Inner Beauty: 심신의 건강 치유)로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춘 테마 까페
2. 도심 속 현대인들에게 차가 주는 여유를 체험하게 하는 문화공간이자, 자연 친화적인 휴식공간
3. 모든 메뉴와 인테리어는‘茶’를 모티브로 함.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잘 참고하였습니다.
- greenda***
(2009.02.13 10:43:4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