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웰빙 프랜차이즈 `오 설록 티하우스` 마케팅전략(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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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9.01.0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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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마케팅관리]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I. 오 설록 티 하우스 소개

II. 경쟁사 분석

III. 소비자 분석

IV. 문제점 해결방안

V. 매체계획, 예산

VI Creative
본문내용
Refreshing by tea : 차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공간
Result Spirit by tea : 차를 마시는 문화 전파, 차를 통해 얻게 되는 정신과 마음의 평온 추구
New Lifestyle by tea : 차 향기가 넘치는 거리, 고객의 멋(분위기)과 조화된 만남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존재
Well-Looking by tea : 오’설록의 차를 통해 보다 더 세련된 미, 건강을 추구할 수 있는 진정한 도움을 준다.
< 오’설록 티 하우스는 어떤 곳인가 ? >
1. 문화의 한 요소인 이너 뷰티(Inner Beauty: 심신의 건강 치유)로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춘 테마 까페
2. 도심 속 현대인들에게 차가 주는 여유를 체험하게 하는 문화공간이자, 자연 친화적인 휴식공간
3. 모든 메뉴와 인테리어는‘茶’를 모티브로 함.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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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잘 참고하였습니다.
  • greenda***
    (2009.02.13 10:4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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