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Logitech PC주변기기 세계1위 로지텍의 글로벌 성장 전략 케이스 발표 PPT 브랜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우스OEM생산으로 시작한 초창기에서
세계최고의 종합 디지털 디바이스 업체로 성장하게 된
마우스,키보드의 명품 스위스기업 로지텍의
성장전략과 글로벌 확장전략에 대한 PPT입니다
- 목차
-
로지텍의 역사와 성장
로지텍의 기술혁신
로지텍의 산업디자인
로지텍의 핵심역량과 집중전략
로지텍의 혁신의 문화
로지텍 코리아
마우스의 역사와 로지텍
- 본문내용
-
로지텍의 포트폴리오
컨트롤 디바이스
키보드, 마우스, 트랙볼, 디지털 라이팅 솔루션, 범용 리모콘
화성 대화 제품
웹캠, 응용 프로그램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솔루션
게임 컨트롤러, 모바일 게임 주변기기
오디오 제품
멀티미디어 스피커, 게임 전용 헤드셋 스피커, MP3용 헤드폰 및 스피커
로지텍의 기술혁신
로지텍의 신제품 = 세계최초
광 마우스, 트랙볼, 3D 마우스, 무선 광 마우스 등
왼손잡이용 마우스, 어린이용 마우스 등
연평균 91개의 신제품 출시
100대 정보기술업체 선정 (14위. 2002. 06. 비즈니스 위크)
가장 빠른 성장 기업 (1위. 2002. 09. 비즈니스 2.0)
R&D 투자는 우리가 의식적으로 수행하는 가장 기본적인 선택
구에리노 드 루카 (Guerrino De Luca. 로지텍 회장)
- 참고문헌
-
클라우스 슈메 (1등기업을 무너뜨린 마케팅 전략 33. 21세기북스. 2005)
필 로젠츠바이크 (헤일로 이펙트. 스마트 비즈니스. 2007)
예종석 (한양대교수 2006.07.17. 프레시안)
서수경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
KOFEN HRD. 주한외국기업 역량계발센터. 2007.07.22
Gemi. 한세대학교. 디자인뉴스. 2007.12.27
2002. 06. 비즈니스 위크
2002. 09. 비즈니스 2.0
구에리노 드 루카 (Guerrino De Luca. 로지텍 회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