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세계 자전거 부품시장 점유율 1위 시마노(Shimano. Inc.) 의 기술혁신과 브랜드 마케팅 글로벌 성장전략 케이스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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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세계1위의 자전거부품업체인 일본의 시마노(Shimano)사의
기술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전략에 대한 케이스연구 PPT입니다
목차
시마노 (Shimano. Inc.)
시마노의 성장
시마노의 기술혁신
자전거 부품시장의 표준
시마노의 글로벌 성장
시마노의 사업포트폴리오
본문내용
시마노 (Shimano. Inc.)
1921. 설립. 시마노 철공소. 시마노 쇼자부로 (島野庄三郞)
1930. 해외진출. 한국, 중국 등
매출: 24억 달러 (2007)
직원: 17개국. 5500명
1973. 도쿄 증권시장 상장
전세계 자전거 부품 시장 점유율 1위
시마노 (Shimano. Inc.)
자전거 부품 시장의 절대강자
시마노의 신제품은
세계의 라이더들이 가장 궁금해 하고 기다리는 뉴스
시마노의 부품체계는
자전거 매니아가 되기 위한 필수 암기사항
시마노 쇼자부로 (Shozaburo Shimano)
1921. 시마노 철공소 설립
오사카. 사카이(堺)
조총제조 등 일본 금속가공기술의 본산지
19세기 유럽, 미국에서 수입된 자전거 수리기술 발전
1931. 3.3.3 프리휠 개발 (월 6만개 생산)
1946. 시마노 자전거 주식회사 설립
1951. 시마노 공업 주식회사로 개칭
Shimano Industrial Co. Ltd.
1950년 이후 일본 자전거 부품시장 석권
참고문헌
www.shiman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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