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섬유린스 아이린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1) 내부시장
2) 외부시장
3) SWOT 분석
2. 마케팅 목표
3. 마케팅 전략
1) 타겟 시장의 선정 및 포지셔닝
2) 제품 전략
3) 가격 전략
4) 유통 전략
5) 촉진 전략
4. 타임 라인
- 본문내용
-
제품분석
스킨케어 섬유린스
25~39세 아이가 있는 주부 타겟
기능 중심으로 제품 구분
가격분석
중저가
( 피존, 샤프란,
아이린, 쉐리 순으로 고가에서 저가)
유통분석
대형마트와 중형마트 위주 유통
소형마트 유통에 미비
촉진분석
TV광고 및 온라인 서포터즈
계절성 한정판 출시 및 테마성 경품행사 개최
게릴라 샘플링 및 인적판매
.
.
.
섬유 청정제 시장
고 가격 뛰어난 기능 중심으로 마니아층 형성
대표적인 브랜드 : 아토세이프
섬유린스 대신 사용
섬유 탈취제 시장
연간 약 350억원 규모
대표적인 브랜드 : 페브리즈
아이린의 시장 확장 가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