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요약 - 상황분석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방향 제안
- 본문내용
-
제품 (Product)
Well-being 도넛과 음료 : 트렌스 지방을 없애고 토핑에 호두나 과일껍질 등을 이용한 천연 재료를 이용한다. 또한, 녹차 등의 음료를 출시하여 웰빙 트렌드를 구축한다.
단위별 포장: 대단위와 소단위 구매 시 포장과 보관을 용이하게 하는 take-out 박스를 이용하고 있다.
카페형매장 : 대형 커피매장이 성공하고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며 커피와 도넛이 어울리는 식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Take-out을 겸비한 카페형 매장으로 주 소비층인 젊은세대의 새로운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다.
가격 (Price)
고가격 전략 : 크리스피는 각 매장 내에서 도넛 생산 시설을 갖추어 즉석에서 생산하므로 다른 도넛들보다는 생산 원가가 높다. 도넛과 음료의 원료에 있어서도 본사에서 매주 구입하는 세계 각국의 최고급 원두 및 밀가루를 배달 받는다. 따라서 타 도넛과 비교했을 때, 더 높이 책정되는 생산 비용과 유통 비용은 경쟁사에 비해 더 높은 가격을 책정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이 초과적인 가격 분은 고객에게 더욱 질 높은 도넛과 최고급의 음료를 제공하며 마니아층 고객들의 충분한 수요를 끌고 있다. 따라서, 가장 유력한 경쟁사인 던킨보다 도넛의 개당 가격을 200-300원 가량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