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하나투어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HANATOUR
HANATOUR CRM
Conclusion
본문내용
CRM ; 특화된 여행브랜드
최상위 1%고객을 위한 명품여행

고객이 직접 디자인하는 신개념개발여행브랜드


고급 골프여행 문화를 추구하는 골프여행


출장 및 자유여행 중 가이드투어 서비스 제공하는 일일 여행


3박4일등의 상품으로 구성된 주말여행


하나투어 프리미엄 상품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서비스] 하나투어 실무사례
  • 투어리스트 설립02. 제일은행, 아멕스 여행자수표와 3자 공동마케팅 제휴02. 조계사 반야여행사 위탁운영 업무 제휴02. 서부사무소, 삼성영업소 오픈06. 제주 사무소 오픈06. 해외 기업설명회(IR)개최-홍콩, 싱가포르 07. 박상환 대표이사 한국관광산업을 이끄는 영향력있는 인물 1위에 선정(여행신문 조사)08. 문화관광부 선정 2002 상반기 우수여행 인증상품 125개 중 하나투어 29개 상품 인증10. 순천지사 오픈12. 산업자원부 선정 2002 서비스품질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 CRM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층별 입맛에 맞는 다양하고 특별한 여행상품 개발Step 11. 마케팅전략 평가 및 대안제시평가요소 3. 여행사 산업에 있어서 2등 여행사의 브랜드 이미지대안 3.하나투어에 비해 규모의 측면에서 밀리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미래지향적 관점에서 기존 고객들의 충성도를 유지시키는 한편, 차세대 고객층에 대한 다방면의 커뮤니케이션과 공격적인 브랜드 광고 홍보 및 노출전략 필요Step 11. 마케팅전략 평가 및 대안제시평

  • 하나투어CRM,CRM사례,CRM기업,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전략,하나투어분석,여행사마케팅,여행사분석
  • 서비스CRM CRM ; 해피콜 제도고객의 여행 서비스 이용 후애프터서비스처리 후만족 확인 전화 제도만족도, 가이드평가, 요구사항 등 수집사내 공지를 통한 개선방안 모색60%이상 재 구매 고객 로열티 구축CRM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특화여행 브랜드 출시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정보 제공해피콜 전화 제도도입 여행 매니저의 고객관리Whole sale 프로그램의 ONE-STOP서비스CRM CRM ; 하나투어닷컴Etc.다양한 CRM 마케팅 전략ContentsHANATOUR CRM

  • [관광경영]CRM과 그 관련사례
  • 마케팅 기회 및 전략을 위한 고객정보분석, 분석된 정보를 통한 마케팅 계획, 다양한 접촉 채널을 통한 고객접촉 그리고 고객접촉을 통해 발생된 데이터를 분석 및 정제단계 등이 그것이다. 사실 CRM은 수익을 높여주는 충성스런 고객을 창출하고 관리하는 활동을 지원하는 개념으로 반드시 고가의 솔루션을 갖추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현재 시장에서도 CRM은 하나의 상품이 아니라 개념으로서 받아들여지고 있다.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체계화하는

  • [경영](주)하나투어 기업분석
  • 하나투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춘 지역들 중 미국, 뉴질랜드, 싱가폴, 홍콩을 중심으로 현재 한국교민과 유학생 대상의 인바운드 여행 및 제 3국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궁극적으로는 이를 확대하여 해외 로컬 여행시장도 진출, 세계 최고의 여행기업으로 성장을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4. 마케팅전략① Market segmentation다른 업종에 비하여 여행사의 경우 고객층이 다양하고, 그에 따른 needs도 다양하므로 상품의 특성에 의해서 시장을 세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