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통신사별 이용형태와 만족도에 관한 설문조사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본론
결론

본문내용

ⅰ. 조사의 배경
새 학기가 시작될 무렵 이동통신 시장에서 그간 지원해 오던 보조금폐지와 관련 이동통신규제폐지에 따라 이제 이동통신사들이 자율적으로 보조금을 결정할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이동통신 시장은 경쟁이 좀 더 과열될 전망이며 이와 관련하여 고객 만족에 영향을 주는 원인들을 파악하고 좀 더 경쟁 있는 전략을 구사하기 위한 방안으로서 이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

ⅱ. 조사목적
통신사별 이용형태를 파악하고 그에 따른 만족도의 변화를 살펴봄으로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금제의 개발과 보완점을 찾는다.

ⅲ. 가설
1. 통신사별 만족도가 다를 것이다.
2. 이용형태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 것이다.
3. 통신사별 이용형태에 따라 만족도가 다를 것이다.

ⅲ. 조사의 가치
이용형태에 따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알아봄으로써 이에 따른 요금제의 개선이나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기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새로운 소비자들의 진입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모바일게임에 대한 소비자행동과 만족도
  • 조사와 새로운 마케팅 전략, 경쟁력 있는 아이템의 개발이 시급하고 할 수 있다. (2) 조사방법 1. 조사설계통계 분석을 위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설문지배포는 인천대학교에 재학중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100부를 배포하여 95부를 회수, 분석하였고 조사실시는 2006년 11월 22일부터 11월 24일 까지 3일간 실시하였다. 본 보고서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몇 가지 가설을 통해 모바일게임과 관련된 변수들의 상관관계, 비교분석, 교차분석 등을 통한 검증방

  • 아이폰마케팅전략,아이폰분석,갤럭시vs아이폰,애플기업분석,스마트폰분석,스마트폰마케팅전략
  • 이용한다 하였으나 직장인의 경우 외부에 있을 때 긴급회의 자료 확인 등 휴대하는 컴퓨터 기능으로써 자주 사용하게 된다고 이야기했다.√ 업무 외 사용하는 것은 게임, 정보검색, 인터넷, SNS 등 개인 여가시간을 활용하기 위한 방안 혹은 친구와의 인맥형성 및 관계유지 기능으로 많이 쓰고있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폰 만족도 조사에서는 참여자 모두 높은 만족감을 보였으며, 그 이유로는 디자인이나 어플 그리고 편리성 등 아이폰이 가진 특성과

  • [마케팅] 조사계획서-LG의 스마트폰 시장 실패에 관하여
  • 조사내용LG스마트폰 및 경쟁사의 이미지LG스마트폰 인지도 및 선호도스마트폰브랜드가 가져야할 중요한 이미지LG스마트폰 이미지 중요도 스마트폰 구매시 중요한 속성(브랜드 포지셔닝)스마트폰 사용자의 재구매 의향(브랜드 충성도)스마트폰을 구매할때에 따른 브랜드 선택 속성브랜드 개성기타3. 조사비용항목세부내용금액(원)인쇄비설문지 50원*100부*5쪽보고서 5000*1부소계25000500030000조사 인건비책임연구원인건비50만*1

  • [마케팅조사] 아이폰의 성공요인과 스마트폰 구매시 소비자의 행동
  • 이용한다 하였으나 직장인의 경우 외부에 있을 때 긴급회의 자료 확인 등 휴대하는 컴퓨터 기능으로써 자주 사용하게 된다고 이야기했다.√ 업무 외 사용하는 것은 게임, 정보검색, 인터넷, SNS 등 개인 여가시간을 활용하기 위한 방안 혹은 친구와의 인맥형성 및 관계유지 기능으로 많이 쓰고있는 모습을 보였다.√ 아이폰 만족도 조사에서는 참여자 모두 높은 만족감을 보였으며, 그 이유로는 디자인이나 어플 그리고 편리성 등 아이폰이 가진 특성과

  • 올레KT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KT의 이동통신시장 1위등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만족도이다. 2012 상반기 이동통신 기획조사’ 자료에 따르면 8만6000여명을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서 SK텔레콤 이용자의 21.3%(2012년 상반기 기준)만이 요금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같은 기간, KT는 23.8%, LG유플러스의 만족률은 31.2%였다. SKT는 2008년 이후 지금까지 3대 통신사 중 가장 낮은 만족률을 기록했다. SKT는 가입자 수 1위, 소비자 선호도 1위, 업계 1위 등의 장점에도 불구하고 가장 낮은 요금만족도로 인해 앞으로 소비자들의 통신사 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