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광동 옥수수수염차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기존 광고
선정 동기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SWOT 분석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혼합차(茶)! 물로 보지 마라
깔끔한 맛과 다양한 성분,
0Kcal를 지향하는 새로운 음료 혼합차
S라인, V라인 등을 내세우며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
대학생의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음
치열한 경쟁 중인 혼합차 시장을 살펴보고
그 안에서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성공 전략을 제시
차음료 시장의 성장과 혼합차의 대두
매년 50% 이상 성장
2005년 남양 17차 출시로
혼합차 시장 형성
이후 기존의 녹차를 앞질러
새로운 트렌드로 시장 주도
17차의 독주, 치열한 2위 경쟁
2006년 남양 17차
매출액 1000억원 이상으로
절대적인 1위
그 뒤를 웅진 하늘보리
롯데칠성 오늘의차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비슷한 수치로 2,3,4위 경쟁
(녹차류 제외 혼합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