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죤 액츠(Actz)의 마케팅과 향후 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3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ACTZ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향후 전략방안
- 본문내용
-
액츠는,
액체라서 잘 풀리고 헹굼성이 뛰어나서, 경제적이며, 위생적이다.
액츠는 현재 액체시장의 80%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액체시장이 세제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10% 내외에 불과하다. 현재 액체시장 규모는 약 350억 원 수준.
적게 쓰고 잘 빨리는 세제가 좋다.
흰옷은 하얗게 빨려야 속이 시원하다.
헹굼성이 좋아야 깔끔하다.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여야 한다.
인체에 무해하며, 환경오염이 적어야 한다.
용기의 앞면에는 제조사, 제품명, 용량, 표백, 색상보호 기능, 천연 향균 기능이 표시되어 있다. 용기 뒷면에는 가루세제와 일반세제의 비교 사진, 표백효과와 색상보호효과 설명, 천연 향균에 관한 설명, 사용량 설명, 각종 주의 사항 등이 적혀 있다.
기존의 고농축세제보다 사용량이 작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더 많은 빨래가 가능하며, 액체세제이기 때문에 섬유 한 올 한 올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보다 기존의 제품보다 세탁력이 많이 상승하였다.
자료평가
- 좋은 자료였습니다^^
- bbj***
(2009.11.19 23:20: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