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고객관계관리] KT의 CRM 분석을 통한 개선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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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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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선정이유
기업소개
본론
CRM 단계
CRM 구성요소
SWOT 분석
CRM 성공/실패 사례
해결방안 제시
결론
개선안 및 앞으로의 방향
출처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KT
기업 소개
1981년 12월 10일 설립
민영화(한국통신공사 → KT)
2002년 VDSL 서비스 시작
㈜KTF를 비롯한 16개의 계열사 보유
국내 최대의 통신회사 KT
추진 목표 및 방향
고객서비스 혁신
고객의 본원적 가치 발굴 프로세스 강화
협력사와의 성과 상호 공유
고객신뢰 향상
고객정보보호 강화
정보화 역기능 예방활동
클린 마케팅
고객기반 강화
감성적 고객서비스 제공
사전 예방활동을 통한 고객 Care
신규 고객 확보 기반 확충
고객가치경영을 실천하는 KT
- 참고문헌
-
KT 홈페이지
디지털 타임스
중부일보
삼성경제연구소
정보통신정책연구원 증권거래소 홈페이지
CRM 프로세스 혁신, 설명회 자료(2005.4)
KT의 고객관계관리 구현과 그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고려대 정책대학원, 박훈재, 2006)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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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ms1***
(2012.09.08 15:4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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