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나이키 경영전략 및 사례 연구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나이키의 공식적 명칭
2. 나이키의 기업 모토와 로고
3. 나이키의 로고인 스워시(Swoosh)
4. 나이키 연혁
5. 나이키 CEO
6. 한국 나이키
7. 나이키의 전략 분석
8. 나이키의 Globalization
9. 나이키 광고와 켐페인
10. 나이키 경쟁자의 상황
11. 나이키의 성공 이유
- 본문내용
-
1. 나이키의 공식적 명칭 Nike(나이키) - 지속적인 신기술개발을 통한 첨단 디자인과 제품 품질력 향상에 중점을 둔 스포츠 전문 글로벌 브랜드. 2. 나이키의 기업 모토와 로고There is no finish line (결승선은 없다) Just do it (한번 해봅시다)I can (나는 할 수 있다)세 개의 모토에서 공통적으로 도전 정신을 느낄 수 있다. “용기, 결단, 열정”을 지닌 기업 NIKE이 또한 기업의 정신과 제품의 특성이 일치함을 볼 수 있다.
3. 나이키의 로고인 스워시(Swoosh) 나이키의 상징 나이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인 ‘니케’에서 나온 말 열정적인 스포츠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표현한 것 이 여신 니케의 날개를 표현한 것으로 열정적인 스포츠의 정신과 승리의 의지를 표현한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