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기획서] 조류 인플루엔자(A.I)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개선을 위한 홍보기획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6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류 인플루엔자의 정의
2. 2007년 이후 국내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 발생현황
3. 조류 인플루엔자에 대한 일반 사람들의 오해
4. 현재 상황
5.홍보전략
1) 인터넷 포털사이트 배너
2) 포스터(지면광고) 제작
3) 네이버 웹툰
● B안 - 닭 요리에 대한 친근감 만들기 프로젝트
1) 가족과 함께하는 '닭' 요리대회 : ‘치킨을 키친으로~~!
2) 라디오 CM / 인터넷
3) 스포츠 PR(프로야구)
4) 오락프로그램 PPL
6. 홍보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 주체 : 농림수산식품부
(농업·어업과 식품산업 관련 업무를 총괄하는 중앙행정기관. 2008년 정부조직 개편 으로 기존의 농림부에 해양수산부의 어업·수산업과 보건복지부의 식품산업 업무를 통합하여 확대 개편되었다.)
* 주요공중 : 20대 이상 소비자
(직접적인 소비가 가능한 20대 이상, 자녀를 둔 부모)
* 주제 : 조류인플루엔자의 사회적 Issue
* 목적 : 조류인플루엔자에 대한 소비자의 오해를 해명하여 인식을 개선을 하고,
닭고기 시장을 활성화 시킨다.
* 문제제기 :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닭고기를 먹으면 조류인플루엔자에 걸릴 수 있다는 오해를 하고 있음.
1. 조류 인플루엔자의 정의
조류 인플루엔자 또는 가금 인플루엔자라고도 하며, 닭·오리 등의 가금류에서 생기는 바이러스성 질환이다. 감염된 조류의 콧물이나 호흡기 분비물, 대변 등에 접촉한 조류들이 다시 감염되는 형태로 전파되며, 특히 철새들에 의해 많이 전파된다. 병원성에 따라 고병원성, 약병원성, 비병원성으로 구분되며,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는 우리나라에서 법정 제1종 가축전염병으로 분류된다. 조류 인플루엔자에 감염되면 38℃ 이상의 고열이 나면서, 기침·인후통·호흡곤란 등 감기나 독감과 비슷한 증세가 나타난다.
2. 2007년 이후 국내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 발생현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