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해외진출전략(드래곤 힐 스파 UAE -두바이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UAE
두바이
수출국가 및 상품선정 이유
진출시장분석
드래곤 힐 스파
해외벤치마킹 - 일본 스파월드
두바이 – 거시환경분석, 산업환경분석
시나리오기법
글로벌 기업전략
글로벌 기업의 운영방식
. 결론
- 본문내용
-
1. UAE
국 명: 아랍에미리트 연합국(United Arab Emirates)
(아부다비, 두바이, 샤르자,아지만,움알카이 와인,
라스알카이마, 푸자이라의 7개 토후국으로 구성)
인 구 : 449백만 명(2005년 기준)
- 자국민인구: 49만 4천여 명(총 인구의 11%)
1인당 GDP : $ 46,700(2005)
수 도 : 아부다비(Abu Dhabi)
종 교 : 이슬람교(수니파 80%, 시아파 20%)
위 치 : 아라비아 반도 동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