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디즈니랜드?
2.미션과 비전
3.외부환경분석
4.산업구조분석
5.내부환경분석
6.전략수립
- 본문내용
-
1923년 오늘날의 월트 디즈니사 공식출범
1928년 월트디즈니 프로덕션 설립
1955년 디즈니랜드 개장
1971년 월트디즈니 월드 개장
1983년 도쿄 디즈니랜드개장
1984년 마이클 아이즈너 월트디즈니 CEO임명
1992년 파리 디즈니랜드 개장
1995년 캐피털시티스 –ABC인수
1998년 디즈니 애니멀 킹덤 개장
2005년 로버트 아이거 CEO 선임
미션
사람들이 행복과 지식을 찾는 곳
비전
디즈니는 사람들이 행복과 지식을 찾는 곳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둔 세가지 철학을 기본으로 삼는다.
사회 • 문화적(Socio - cultural)환경
- 주 5일제 정착
- 여가생활의 관심 고조
- 다양한 소비계층의 분화
기술적(Techcological) 환경
- 타 기업(산업)과의 기술 전략적 제휴
- IT 발달
경제적(economical) 환경
- 세계적 경제 성장
- 리조트 • 레저 산업의 성장
- 산업 구조의 급속한 변화
정치•법률적(Political) 환경
- 정부의 규제 환경변화
- 글로벌화( FTA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