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GM대우 모티베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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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GM대우의 PMP(성과관리프로세스) 란?
3) MBO (목표설정이론) 이란?
4) MBO와 PMP전략
5)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회사명 : GM Daewoo Auto & Technology Co.
사업내용 : 자동차 제조 및 서비스
회사창립일 : 2002년 10월17일
종업원수 : 15,500 여명
연간 자동차 생산 능력 (2006년 완성차 기준) : 승용차 90만 2천대
대표자 및 직위 : Michael Grimaldi 사장 겸 CEO



GM대우의 행동사명

고객열광
- 고객의 요구사항 이해
- 열광고객 창출을 위한 제품 / 서비스에 중점
- 고객 충성도 중시
- 모든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기대치 능가
-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경영활동 추진

팀워크
- 지엠대우 및 GM 전체를 하나의 팀으로서 생각하고 행동
- 조직 내 직급 및 부서에 관계없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실시
- 효과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쉽 개발
- 개인의 책임 및 개인에 대한 존중 강조
- 직원열광 창출 및 성공으로 이끄는 팀 정신 고취



대외적 선의&정직
- 정직과 신뢰의 표상
- 신념대로 말하고, 말한 대로 실천
- 정부, 언론, 지역 사회와 탄탄한 유대관계 구축
- 지엠대우한마음재단의 역량 및 활동 범위 확대
- '윈-윈' 비즈니스 기회 모색

탁월한 실행능력
-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
- 실행에 중점을 두고, 결과 도출을 위해 노력
- 도전적 목표설정, 목표달성을 위한 노력, 성과목표의 지속적 '상향 조정'
- 신속한 업무수행 자세 견지
- 적극적이고 신속한 문제해결
-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모색 및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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