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GM대우 모티베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GM대우의 PMP(성과관리프로세스) 란?
3) MBO (목표설정이론) 이란?
4) MBO와 PMP전략
5)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회사명 : GM Daewoo Auto & Technology Co.
사업내용 : 자동차 제조 및 서비스
회사창립일 : 2002년 10월17일
종업원수 : 15,500 여명
연간 자동차 생산 능력 (2006년 완성차 기준) : 승용차 90만 2천대
대표자 및 직위 : Michael Grimaldi 사장 겸 CEO
GM대우의 행동사명
고객열광
- 고객의 요구사항 이해
- 열광고객 창출을 위한 제품 / 서비스에 중점
- 고객 충성도 중시
- 모든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기대치 능가
-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경영활동 추진
팀워크
- 지엠대우 및 GM 전체를 하나의 팀으로서 생각하고 행동
- 조직 내 직급 및 부서에 관계없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실시
- 효과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쉽 개발
- 개인의 책임 및 개인에 대한 존중 강조
- 직원열광 창출 및 성공으로 이끄는 팀 정신 고취
대외적 선의&정직
- 정직과 신뢰의 표상
- 신념대로 말하고, 말한 대로 실천
- 정부, 언론, 지역 사회와 탄탄한 유대관계 구축
- 지엠대우한마음재단의 역량 및 활동 범위 확대
- '윈-윈' 비즈니스 기회 모색
탁월한 실행능력
-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
- 실행에 중점을 두고, 결과 도출을 위해 노력
- 도전적 목표설정, 목표달성을 위한 노력, 성과목표의 지속적 '상향 조정'
- 신속한 업무수행 자세 견지
- 적극적이고 신속한 문제해결
-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모색 및 적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