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스킨 비비크림(HANSKIN B.B CREAM) 인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WOT분석
2.시장진입전략
3.인사조직관리
4.생산/R&D 관리
5.마케팅관리
6.결론 및 Q&A
- 본문내용
-
SWOT 분석
- 간편한 사용
- 6 in 1 :6개의 기능이 한 팩에 들어있음
- 인도여성의 미에 대한 인식 전환
- TV보급 증가 광고 효과 증대와 IT발달
-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낯설음으로 인한 낮은 접근성
- 낮은 인지도: LOREAL이나 PONDS에 비해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 인도의 외국인 투자 제한(51%), 높은 관세(화장품 평균 40%)
- R&D, 공장 시설 미비
- 인도 화장품 시장 규모 매년 성장 ( 연평균 15-20%)
- 덥고 자외선이 강한 날씨에 적합
-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 및 필요성 증가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증대
- 화이트닝 제품 수요 급격히 증가 (여성 소비자 75% 선호)
.
.
.
.시장 진입 전략
진입초기 ⇒ 직접수출(Direct export) : 지점/판매법인(Foreign branch/Subsidiary)
진입 후 ⇒ FDI(해외직접투자) : 신설투자(greenfield investmen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