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럭셔리 세단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새로운 럭셔리 세단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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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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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미지 전략
기본 전략 1
기본 전략 2
User Definition
Comm. Refresh
기업 Image
Campaign Slogan
매체전략 – Media Role & Mix
매체전략 – Media Target Segment
미디어 운영– Guideline
미디어 운영– 신문,케이블,잡지
- 본문내용
-
기본 전략 1.
경쟁상황 변화에 따른 주 경쟁자 선정,
User Definition 명확화,
Comm.의 Refresh를 통한
Brand Personality 정교화
기본 전략 2
새로운 럭셔리세단은
H자동차의
최고가 차종이며,
Flagship 브랜드로서
기업 Image 구축에도 기여해야 합니다
User Definition
반드시 돈과 지위만 있다고
타는 차는 아닙니다
기업 Image
새로운 럭셔리 세단의 Concept에
반영해야 될 Fact는
‘New Leader’입니다
- 참고문헌
- 경영학 전문 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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