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K 에너지 소개
2. SK 에너지 역사
3. SK 에너지 제품
4. SK 에너지 재무사항*재무비율
5. SK 에너지 시장점유율
6. SK 에너지 사회적책임*윤리공과
7. SK 에너지 비전*SWOT분석
- 본문내용
-
- Expanding fresh opportunities
전 세계 15개국 27개 광구에 SK에너지가 진출해 있다. SK에너지는 2006년 말 기준
4억 4천만배럴 이상의 원유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2만배럴의 원유를 생산하고 있다.
- Bulding a growth platform
SK에너지는 중국 현지의 다양한 분야에서 합작, 신규 사업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글로벌 투자사업 확대 및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세계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 Progressing as a market leader
SK에너지는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브랜드를 바탕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에너지,
화학 메이저로 도약하고 있다. 2006년 총 매출액의 거의 절반에 해당하는 48%가 수출부문
이었으며, 특히 화학사업의 수출비중은 무려 61%에 이르고 있다.
- Envisioning a sustainable future
SK에너지의 지속성장 기반은 고객을 위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우수한 기술을 개발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가는 도전과 열정의 정신은 SK에너지
미래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 Bringing you greater satisfaction
SK에너지는 고객만족과 투명경영을 기반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고객을 경영의 중심에
두는 경영 철학의 실천과 이사회 중심의 건실한 기업지배구조의 확립을 통해 존경 받는
기업으로 계속 성장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좋은내용감사합니다^^
- nih***
(2009.12.10 22:37: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