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법] 전자금융거래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전자금융거래법의 의미와 제정배경
2.전자금융거래법의 구성과 내용
3.전자금융거래법의 쟁점과 과제
4.법 제정 이후 동향과 결론
- 본문내용
-
전자금융거래 개념
금융기관 또는 전자금융업자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
컴퓨터 기술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이용하여 새로운 금융상품을 개발해내고 네트워크화되고 디지털화되는 것을 의미
접근매체
전자금융거래에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지시 진정성 확인수단
* 원래 계좌에 접근하여 거래를 개시하기 위한 수단 : Access Device (미국 전자자금이체법)
.
.
.
OTP란 무엇인가?
아이디/패스워드(ID/Password) 기반 사용자 인증 시스템에서
고정된 패스워드(비밀번호) 대신에 매번 다른 패스워드를 입력하게 하는 패스워드를
OTP라고 하고, 확장된 의미로 이러한 패스워드를 생성해 주는 장치를
OTP라고 부르기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