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과사회] 인터넷신문의 등장과 종이신문의 쇠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8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학기동안 6명이서 정말열심히만들었습니다~
저희들이 직접작성한자료라 사이트에서판매되는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 목차
-
I. 인터넷 신문의 등장과 발달
1. 종이신문 종속형 인터넷 신문의 출현 (95-98)
2. 독립형 인터넷 신문의 태동 (98-99)
3. 독립형 인터넷 신문의 본격 출현 (00-02)
4. 독립형종속형 인터넷신문의 공동진화기 (02-03)
5. 포털 종속형 인터넷 신문의 출현과 멀티미디어 기능의 강화 (03-현재)
II. 종이 신문의 위기
1. 현재 종이 신문 현황
2. 종이신문의 위기와 원인
1) 종이 신문의 총체적 위기의 현실
2) 종이신문의 위기의 원인
III. 종이신문과 인터넷신문의 비교
IV. 기존 신문사 vs 인터넷 언론사
1. ’어윤대 총장’에 대한 시각 차이
2. ‘출교자’에 대한 시각 차이
V. 신문의 미래와 발전 방향
1. 미래 신문에 대한 긍정적인 측면
2. 미래 신문에 대한 부정적인 측면
3. 미래 신문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인터넷 신문의 등장
중앙일보의 온라인 뉴스 서비스 시작
독자의견란이나 시민기자참여가 없었다.
기사형식은 주로 텍스트 형식
상호작용성, 속보성, 멀티미디어성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함
종이신문의 보조적 역할
대부분 종이 신문사가 소유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