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아름다운가게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아름다운 가게
그 시작과 현재
매장 분포현황
아름다운 가게와 기부문화의 인식조사
문제점 분석
SWOT 분석
소비자 분석
광고 목표와 컨셉
지면광고
TV광고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시민들로부터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증받아
재생산하여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하고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으로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국내외 이웃들을 돕고,
사회 공익적 활동을 하는 지역단체를 지원하는
재사용 자선 가게
아름다운가게는..2002년
3월1일
참여연대 대안 사업팀에서 독립 후
“아름다운 가게”로 정식 명칭 확정
10월17일
아름다운 가게 1호점 안국점
개점 및 창립총회 개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