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크리스피 크림도넛 생산관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_Introduction of KrispyKreme
02_Processes of KrispyKreme
03_Expected/Actual effects of Line System
04_Vertical Integration of KrispyKreme
05_Comparison of competitive advantages
of KrispyKreme & Dunkin
06_Weakness of KrispyKreme
07_Conclusion
본문내용
01_Introduction of KrispyKreme

Overview of KrispyKreme

Founded by Vermon Rudolph in 1937
leading branded retailer and wholesaler
of high-quality doughnuts

Offer 20 varieties of doughnuts with coffee and
other beverages

296 KrispyKreme stores around the world (239 located in the US)

Partnership with Bubel/Aiken Foundation
Donate $500,000 to the International Storytelling Center

KrispyKreme Brand Elements

Original
glazed
doughnut

Doughnut
-making
Theater

Hot
Doughnuts
Now

Community
Relationshi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관리의 정당성 확보에 큰 도움이 된다. 그리하여 고객의 불만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이는 곧 고객만족이 늘어나게 됨으로 기업의 큰 경쟁력이 될 수 있다. 따라서 효율적인 대기관리는 성공적인 프로세스에 필수적 요소라고 할 수 있다.대기 관리 성공 사례 -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 도넛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도넛은 미국 전통의 글레이즈드 도넛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크리스피 크림이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는 도넛 극장을 통한 오감

  • 기업의 다각화 전략
  •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수직적인 유통 구조를 통해 안정적이며 보다 효율적인 제품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 자본 투자에 대해 향후에 이윤을 창출할 수 있다.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21매장 안에 도넛 기계를 설치함으로써 도넛 제조를 기계화, 자동화 할 수 있으며 모든 매장에서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공장형 매장(Doughnut Theater)이라는 독특한 매장 형태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

  • 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마케팅 전략 및 크리스피 크림도넛 글로벌마케팅 전략
  • 생산-덜 녹는 초콜릿 개발-양질의 밀가루 사용다. 단계별 현지화-브랜드 네이밍 전략(하오리요우)-포장지를 빨간색으로 교체-시식회, 대형 입간판, TV 활동, 스폰서 활동을 통한인지도 제고2. 크리스피 크림도넛프랜차이징은 프랜차이저가 프랜차이지 또는 개인사업자에게 브랜드, 설비, 제품, 서비스 및 경영기법 등을 일괄적, 혼합적 또는 단일적으로 제공한 후, 그 대가로 로열티를 받는 계약방법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라이선싱은 제조업과 관련

  • 기업의 다각화전략,다각화전략,비관련다각화,수직적통합,스타벅스다각화전략,태평양화학다각화전략
  •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수직적인 유통 구조를 통해 안정적이며 보다 효율적인 제품 생산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 자본 투자에 대해 향후에 이윤을 창출할 수 있다.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21매장 안에 도넛 기계를 설치함으로써 도넛 제조를 기계화, 자동화 할 수 있으며 모든 매장에서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공장형 매장(Doughnut Theater)이라는 독특한 매장 형태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

  • [유럽지역론] 영국 투자 분석
  •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글로벌 브랜드를 진열대에서 밀어낼 정도의 경쟁력을 갖춘 브렌드의 탄생이다. 연 매출 2천만 파운드 이상 런던에 20개의 매장이 성업 중이다. - 주요전략① 최고의 식재료와 매뉴당 5파운드 이내의저렴한 가격② 영국인 상대로 장사③ 한국인 우선 채용0.50파운드에서 시작하는 기본 스시부터 모든 스시류는 개당 1파운드 이하의 가격에 판매하며 그 종류는 30가지 이상이다. 도시락류의 음식은 약4파운드에서 5파운드 사이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