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닌텐도의 마케팅전략(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8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1889년 후사지로 야마우치의 화투회사로 출발
1902년 일본에서 처음으로 트럼프를 제조
1980년 GAME WATCH 발매
1983년 FAMICOM(패밀리 컴퓨터) 발매.
1989년 휴대용 게임기 GAME BOY 발매
1990년 16비트 게임기 SUPER FAMICOM 발매
1996년 64비트 게임기 NINTENDO 64 발매
1998년 POCKETMON 게임 발매
2001년 휴대용 게임기 GAME BOY ADVANCE 발매
차세대 게임기 GAME CUBE 발매
2001년 `게임보이 어드밴스`, `모바일어댑터 GB` 발매.
2003년 `게임보이 어드밴스 SP` 발매. 패밀리 컴퓨터, 슈퍼 패미컴 생산종료
2004년 `패미컴 미니` 시리즈를 발매. `닌텐도 DS` 발매.
2005년 `게임보이 미크로` 발매. `닌텐도 Wi-Fi 커넥션` 서비스 개시.
2006년 `닌텐도 DS 라이트` 발매. `위` 발매.
2007년 대한민국에 닌텐도 DS 라이트 한글판 정식 발매. 1월 18일
- 참고문헌
-
www.nintendo.co.kr
www.playstation.co.kr
www.scek.co.kr
www.software.or.kr
www.seri.org
www.kiet.re.kr
www.kobaco.co.kr
www.newsis.com
www.fnnews.com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린 마케팅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재미의 비즈니스(경제학으로 본 게임 산업) - 허준석, 책세상, 2006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랏빛 소가 온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게임왕국 - 다키타 세이치로, 김상호 역, 게임문화, 2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