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히트상품 닌텐도DS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개선방안
- 본문내용
-
1889년 9월 23일 화투를 제조하는 개인 상점으로 창업.
1947년 11월 20일 닌텐도주식회사(Nintendo Co., Ltd.) 설립
1980년대 초반부터 1990년대 중반까지 가정용 게임 시장을 석권해온 기업
한국 닌텐도
2006년 7월 7일 대한민국의 서울에 한국닌텐도주식회사 설립
이 회사가 대한민국에 설립되기 이전에는 현대전자와 대원CI 등을 통하여 닌텐도 제품이 유통됨.
다국적 기업
일본 교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대한민국 외에 미국,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호주에서도 사업을 진행 중.
-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색상
- 더블스크린, 터치스크린, 음성인식 기술
- 완벽한 한글화 소프트웨어
- 작고 가벼운 사이즈
세로:73.9mm 가로:133mm 중량: 약218g
- 무선통신 기능을 통한 멀티플레이
- 참고문헌
-
www.nintendo.co.kr
www.software.or.kr
www.seri.org
www.kiet.re.kr
ko.wikipedia.org
www.kobaco.co.kr
www.newsis.com
www.fnnews.com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린 마케팅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재미의 비즈니스(경제학으로 본 게임 산업) - 허준석, 책세상, 2006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랏빛 소가 온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게임왕국 - 다키타 세이치로, 김상호 역, 게임문화, 2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