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히트상품 닌텐도DS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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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개선방안
본문내용
1889년 9월 23일 화투를 제조하는 개인 상점으로 창업.
1947년 11월 20일 닌텐도주식회사(Nintendo Co., Ltd.) 설립
1980년대 초반부터 1990년대 중반까지 가정용 게임 시장을 석권해온 기업
한국 닌텐도
2006년 7월 7일 대한민국의 서울에 한국닌텐도주식회사 설립
이 회사가 대한민국에 설립되기 이전에는 현대전자와 대원CI 등을 통하여 닌텐도 제품이 유통됨.
다국적 기업
일본 교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대한민국 외에 미국, 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호주에서도 사업을 진행 중.

-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색상
- 더블스크린, 터치스크린, 음성인식 기술
- 완벽한 한글화 소프트웨어
- 작고 가벼운 사이즈
세로:73.9mm 가로:133mm 중량: 약218g
- 무선통신 기능을 통한 멀티플레이
참고문헌
www.nintendo.co.kr
www.software.or.kr
www.seri.org
www.kiet.re.kr
ko.wikipedia.org
www.kobaco.co.kr
www.newsis.com
www.fnnews.com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린 마케팅 - 신용필, 전동균, 거름, 2008
재미의 비즈니스(경제학으로 본 게임 산업) - 허준석, 책세상, 2006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2006
보랏빛 소가 온다. - 세스 고딘, 이주형 역, 재인, 2004
게임왕국 - 다키타 세이치로, 김상호 역, 게임문화,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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