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획서] 17茶(17차) 광고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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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조사동기
기업소개
17차 제품소개
소비자분석
17차의 탄생과 성공
경쟁사 분석
17차 광고분석
문제점과 개선방안
본문내용
17茶 조사 동기
1.웰빙 열풍으로 건강과 미용에 대한 인식의 상승
2.자극적인 탄산음료를 대체한 차 음료의 인기
3.후발주자임에도 높은 매출액과 성장률을 올리며 차 음료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및 광고 분석
기업소개
대한민국 최대 종합유가공업체
1964년 설립- 분유,우유,발효유,치즈,음료 등 250여종의 제품 생산,공급
분유시장의 60%를 차지- 우유,발효유,음료시장에서도 두각
2007년 현재 국내 5개 공장, 1개 중앙연구소, 전국 17개 지점을 두고 있는 종합유가공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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