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획서] 17茶(17차)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동기
기업소개
17차 제품소개
소비자분석
17차의 탄생과 성공
경쟁사 분석
17차 광고분석
문제점과 개선방안
- 본문내용
-
17茶 조사 동기
1.웰빙 열풍으로 건강과 미용에 대한 인식의 상승
2.자극적인 탄산음료를 대체한 차 음료의 인기
3.후발주자임에도 높은 매출액과 성장률을 올리며 차 음료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남양유업 17차의 마케팅 및 광고 분석
기업소개
대한민국 최대 종합유가공업체
1964년 설립- 분유,우유,발효유,치즈,음료 등 250여종의 제품 생산,공급
분유시장의 60%를 차지- 우유,발효유,음료시장에서도 두각
2007년 현재 국내 5개 공장, 1개 중앙연구소, 전국 17개 지점을 두고 있는 종합유가공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