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결제]전자상거래에 대한 기본 이해와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10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전자상거래에 대한 기본 이해
2.전자상거래의 특징 및 장점
3.전자상거래의 동향 및 전망
4.전자상거래의 문제점
5.전자상거래의 문제점 해결
- 본문내용
-
1.전자상거래에 대한 기본 이해
(1)전자상거래의 개념
-작은 의미:컴퓨터와 네트워크라는 전자적인 매체를 통해 단순히 상품을 사고 파는 행위를 말하는 것
-넑은 의미:개인,기업,정부등 모든 경제주체들의 활동과 상호관계를 지칭하는 포괄적 의미
2.전자상거래의 특징 및 장점
-사용하기 편하다
-전자상거래는 유통채널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시각과 공간의 벽이 사라지게 된다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해 진다
-비교적 소액 자본으로도 사업전개가 가능하다
-재고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다
-24시간,365일 사용 가능하다
-소비자는 제품을 한자리에서 싼 값으로 살 수 있다
전자상거래의 문제점
-정보의 방대성과 신뢰성 문제
-거래상품규격의 표준화 미비
-비효율적인 결제,배송 시스템
-결제시 보안성의 문제
-반품,A/S에 대한불안감
자료평가
- 내용부실내용부실내용부실
- daewoo***
(2011.05.15 21:13: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