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CGV 1등 유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기업소개 *조사목적*조사방법본론*통계분석*분석의 시사점결론*1등 유지 전략 도출
- 본문내용
-
기업소개
C : 제일제당의 CJ. Entertainment
G : 홍콩의 골든하베스트 Goldenharvest
V : 호준의 빌리지로드 Villageroadshow
* 위의 기업들과 합작하여 CGV를 설립
* 99년 제일제당과 빌리지로드쇼 두 회사만
다시 합작하여 “씨제이 빌리지”가 설립
* 지금은 제일제당이 사명을 “CJ”그룹으로
변경함에 따라 사명 “CJ CGV”로 변경
* 목적
현재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CGV가 지금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하여 펼칠 수 있는 추가적인 전략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조사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