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PR광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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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광고와 PR의 차이점을 비교한 자료입니다.
각종 자료를 종합하고 분석해서 수업시간에 발표해서
A+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Ⅰ. 프로모션의 영역

Ⅱ. PR과 광고의 비교 및 최근 동향

Ⅲ. PR
(1) 정의
(2) PR의 활동 수단
   (3) PR의 3대 영역 및 필요성
   
Ⅳ. 광고
(1) 정의
  (2) 광고의 성립 조건
   (3) 광고의 기능
   (4) 광고의 유형
   (5) 광고 효과의 측정
   (6) 광고 예산
   (7) 핵심과제
본문내용
1. PR과 광고의 비교
2. RP광고의 최근동향
3. PR 활동수단
4. 광고 사례
참고문헌
TVCF : http://www.tvcf.co.kr
광고학개론 – 이명천.김요한
광고론 – 이두희
마케팅원론 (제3판)– 안강호 외2명
마케팅월드 : http://home.paran.com/marketw
한국 공익광고 협의회
한국경제TV 2006-10-12
연합뉴스 2006-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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