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PR광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4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고와 PR의 차이점을 비교한 자료입니다.
각종 자료를 종합하고 분석해서 수업시간에 발표해서
A+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
Ⅰ. 프로모션의 영역
Ⅱ. PR과 광고의 비교 및 최근 동향
Ⅲ. PR
(1) 정의
(2) PR의 활동 수단
(3) PR의 3대 영역 및 필요성
Ⅳ. 광고
(1) 정의
(2) 광고의 성립 조건
(3) 광고의 기능
(4) 광고의 유형
(5) 광고 효과의 측정
(6) 광고 예산
(7) 핵심과제
- 본문내용
-
1. PR과 광고의 비교
2. RP광고의 최근동향
3. PR 활동수단
4. 광고 사례
- 참고문헌
-
TVCF : http://www.tvcf.co.kr
광고학개론 – 이명천.김요한
광고론 – 이두희
마케팅원론 (제3판)– 안강호 외2명
마케팅월드 : http://home.paran.com/marketw
한국 공익광고 협의회
한국경제TV 2006-10-12
연합뉴스 2006-11-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