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마케팅,오감마케팅,향기마케팅,기업이벤트,마케팅사례] 스타벅스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9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자료입니다.
- 목차
-
1.기획 목표 및 배경
2.STARBUCKS COFFE 소개
3.What is Starbucks Coffee?
4.마케팅 분석
5.나아갈 방향 및 결론
6.참고자료
- 본문내용
-
처음 Starbucks가 한국에 진출할 때까지만 해도 한국에서는
오늘날과 같은 Take-out 커피 문화를 찾아보기 힘들었다.
사람들은 주로 값싼 자판기 커피나 캔 커피를 즐겨 마셨다.
그러나 Starbucks가 한국에 진출한지 9년이 지난 오늘,
Take-out 커피점이 줄지어 있는 거리의 모습이라든지,
길거리를 다니면서 커피 잔을 들고 다니는 사람들의 모습은
더 이상 이국적인 풍경만은 아니다. 이와 같이 지난 5년
동안 심각한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커피 시장은
놀랄 정도로 빠른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것은 이제 한국에서 커피가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닌 기호식
품이 되었다는 점을 반증해준다.
- 참고문헌
-
-혁명을 팝니다.<조지프 히스,앤드류포터-도서출판 마티>
-스타벅스 감성마케팅<김영한,임희정-넥서스북스>
-고종 스타벅스에 가다<강준만,오두진-인물과 사상사>
-스타벅스 100호 점의 비밀<맹명관-비전코리아>
-감성마케팅<스콧로비넷-김앤김북스>
-One Page 마케팅<김영한-시아출판사>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이용찬-살림>
-매일경제 신문 2004.06.03 ‘스타벅스 후광 무섭네’
-네이버,구글
-café.naver.com/dbmt
-나라경제 2007년7월호 “오감을 자극하라”
-www.istarbuck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