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마케팅,정보통신,인터넷,컴퓨터] 인터넷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발표 자료입니다.
각종표, 그림들로 칼라풀하게 심플하게 만들었으며
발표하기에 적당한 분량 21컷으로 구성하였습니다.
- 목차
-
.
.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와 인터넷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의 정의와 특성
.
- 본문내용
-
인터넷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개념
1 대 1마케팅
직접적 접촉은 또 다른 고객가치를 창조
인터넷의 개별성에 근거해 고객만족 향상
인터넷을 통해 이상적인 수준에서 논의되던 1대1 마케팅 현실화
허용마케팅
고객의 허용을 전제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져야 함
고객의 양해 범위에 따라 무조건 허용, 선택적 허용, 선택적 금지,
무조건 금지의 유형이 있음
바이러스 마케팅
인터넷 기업이 고객의 추천에 의해 급성장하는 현상
핫메일은 바이러스 마케팅을 통해 첫 18개월 동안 1,200만 명,
3년 동안 4천만 명의가입자를 확보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들이 서로 제휴 관계를 맺고 상호 사이트를 링크하여
수익을 분배하는 일종의 수익 분배 프로그램
아마존 닷컴이 선구적
- 참고문헌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