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제] 이명박 대운하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대운하 프로젝트란?
2.대운하의 기대효과
3.대운하의 부작용 및 반론
4.결론
- 본문내용
-
대운하 프로젝트란?
대운하 프로젝트는 이명박 후보가 국회의원 때부터 구상해 온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이 대운하 사업은 1차적으로 서울과 부산을 잇는 경부 운하를 시작으로, 2차로 호남지역을, 3차에서는 북한의 압록강까지 연결하는 대운하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저희 조는 1차 경부운하를 중심으로 살펴보겠습니다. 경부 운하는 인공 수로 30킬로미터를 건설해 한강과 낙동강을 연결하게 됩니다. 총 길이는 운하는 총 길이가 550킬로미터에서 600킬로미터입니다. 이 인공 수로 양 끝에는 배를 끌어올리고 내릴 갑문(배를 통과 시키기 위하여 물 높이를 조절하는 장치)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갑문은 총 15개 정도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건설 비용은 약 15조원, 건설 기간은 약 10년으로 예상 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