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관, 분석, 브랜드, Identity, STP] 마케팅사례발표CGV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CGV
2. 시장 분석
산업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 분석
자사 분석 (SWOT)
3. Brand Identity
제품 컨셉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현
4.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4P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브랜드 관리
7. 결론
8. 향후 전략적 제언
1. About CGV
2. 시장분석
3. Brand Identity
4. STP 분석
5. 4P 분석
6. 브랜드관리
7. 결론
8. 전략적 제언
본문내용
2. 소비자 분석
⊙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 주 5일제 근무로 인해 주말을 이용한 오락. 여가활동 증가
▷ 소득의 증가와 고학력화로 인해 삶의 질에 대한 관심 증가
⊙ 열악한 영화 관람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
⊙ 일률적이고 단편적인 영화관 서비스에 대한 불만

3. 경쟁분석
⊙ 단성관 형태의 영화관
⊙ 멀티플렉스 형태의 영화관은 없음.
⊙ 기존의 영화관은 영화 배급사와 분리되어 있음.
⊙ 지리적 위치상의 약점
⊙ 대규모 자본형성력 부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 jungmi***
    (2015.04.28 04:39:19)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