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서론

ⅰ. 남성마케팅
ⅱ. 남성마케팅 선정동기


Ⅱ. 본론

ⅰ. 남성마케팅 개념 및 현황
ⅱ. 여러 가지 사례
ⅲ. 구체적 사례 - 라네즈 옴므(LANEIGE HOMME)


Ⅲ. 결론

ⅰ. 요약 및 정리
ⅱ. 향후 마케팅 활용 방안과 소비자로서 우리가 기업에게
바라는 점
본문내용
Ⅰ. 서론

ⅰ. 발표주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남성마케팅’ 그것이 알고 싶다.
- 남성마케팅의 사례 분석과 활용방안 논의

of the Man 남성의
by the Man 남성에 의한
for the Man 남성을 위한
Trans Beauty Sexual
이것이 대세다!

ⅱ. ‘남성마케팅’ 선정동기

과거에는 남성이 여성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는 남성다움과 힘이 중요하게 작용했다. 하지만 여성의 사회 진출이 늘고 육체노동보다는 정보와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지식 산업이 발달하면서, 여성들은 남성의 감성적이고 여성적인 속성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다. 이러한 이유로, 전통적인 남성상은 환영 받지 못하게 되었고, 이러한 현상은 여성이 아닌 나머지 절반, 남성을 꾸미게 하려는 패션과 미용업계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부추기기에 이른다.
과거, 유통업체에서 진행하는 상당수 이벤트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것이었지만, 최근에 쇼핑을 즐기는 남성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남성 고객을 겨냥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여기서,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남성 마케팅이라 해서 주 타깃이 남성만은 아니라는 점이다. 여러 화장품과 패션 기업의 제품 광고는 여러 광고 속 남자 모델처럼 ‘당신의 남자를 꾸미라.’고 여성들을 유혹하고 있다. ‘자신의 남자’를 광고 속 자신의 이상형처럼 꾸미고 싶어 하는 여성의 심리를 자극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비용이나 제약 조건들이 제거될 수 있다. 그 결과 유통 경로를 더욱 효율적으로 만드는 효과가 있다. 또한, 거래를 완료하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기업은 남은 시간으로 또다른 효율적 활동에 투자할 수 있다.빠른 고객 정보인터넷을 이용한 사업은 온라인 주문과 주문 양식의 작성등을 통해서 판매 기능 중 많은 부분을 고객에게 이전시킬 수 있게 도미에 따라 거래가 쉽게 완료될 수 있게 도와준다. 이러한 과정은 기업의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 KT QOOK 쿡 마케팅4p,STP,SWOT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11주요 고객층은 20~30대라는 점을 말해주면 좋겠지12소비자들의 직접참여를 통한 기업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그리고 또 대부분 블로그를 통해서 신청했기 때문에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모았고이는 기업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 뿐만 아니라 고객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엄청난 효과를 봤다고 하면 될거 같고. 13설문조사 결과 남성들은 QOOK을 선호하고 여성들은 SK를 선호한다는 점

  • [마케팅원론] 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베이커리 산업
  • 마케팅도 실시하고 있지만, 성과는 그리 높지 않다. 대부분의 수익은 매장을 통해 거둬진다.3. SWOT 분석① Strength –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중,장년층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타 경쟁업체에 비해 가맹점 창업 기초투자비용, 가맹점주에게 요구하는 점포유지비용 등이 낮아 비용측면에서 가맹점주들이 느끼는 부담이 적다.② Weakness – 브랜드이미지가 고리타분하고 old하다. 따라서 젊은 층에게 어필하지 못하고 있다. 제품 디자인이나 가맹점

  • 하이네켄 광고를 통한 소셜마케팅 분석(챔피언스리그 AC밀란 VS. 레알마드리드)
  • 마케팅축구를 이용한 맥주광고는 크게 두가지 효과가 있다. 첫째, 맥주와 축구는 일상생활 중에 일부로생각된다. 세계2대 인기있는 스포츠인 야구와 축구는 남성들의 공통된 관심사항이며 언제나 즐겨보고 관련된 커뮤니티를 형성해 나간다. 축구를 관람하는 남성들은 경기장에 가거나, 친구들과 함께 TV를 통해 관람하는 두 축으로 나눠지는데 이때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주류가 바로 맥주이다. 맥주는 전세계 남성들이 좋아하는 술의 종류 중 저도

  • [마케팅] 블루클럽의 조사와 판매촉진 및 서비스 개선방안
  • - 블루클럽의 조사와 판매 촉진 및 서비스 개선 방안-학 부 : 교 수 명 : 과 목 명 : 마케팅 관리학 번 : 이 름 : 제 출 일 : 2003. 10. 16. *목 차*간단한 이야기서론. 블루클럽의 연원I. 블루클럽의 소개1. 블루클럽이란?2. 블루클럽의 탄생배경3. 블루클럽의 체인 사업II. 남성들의 인식구조를 바꾸었던 블루클럽1. 미용실 = 여성만의 공간?2. 블루클럽은 서민형 남성 헤어컷 전문점3. 남성들도 헤어스타일관리를 하는 시대III. 블루클럽의 강점1. 가격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