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츠라 전략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가 츠 라 란?
가 츠 라 소 개
회 사 소 개
연 혁
가 츠 라 특 징
프 랜 차 이 즈 시 스 템
수 익 분 석
- 참 고 문 헌
본문내용
가츠라란?
“ 일본의 맛과 멋이 어우러진 정통 일식 주점”
“ 가츠라 ”

“브랜드 소개”
- 가츠라란 일본의 최대 사케 제조사인 월계관(月桂冠)의 桂를 일본식으로 훈독했을때의 발음.
- 370여년 전통의 일본 청주 제조사 월계관에서 운영하기 시작하여 한국에 도입된 정통 일식주점.


가츠라소개

일본 가츠라
- 월계관 본사가 있는 교토에 처음 시작.
- 일본청주 및 소주와 일본 요리를 곁들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늑한곳.

한국 가츠라
명동 가츠라 :
2000년 3월 서울 명동에 일본 가츠라의 컨셉과 운영 노하 우를 그대로 받아 오픈함.
우리나라 이자까야와 사께바의 선두주자로 타 업소의 벤치마킹의 대상이 됨.
남대문 가츠라 :
명동점에서 얻은 경험과 운영기법, 맛등을 바탕으로 2006년 6월 오픈하여 본격적인 체인 가맹 사업 시작.
참고문헌
www.thekatsura.com

http:// blog.naver.com/ppo776

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