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GAP 한국시장 진출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GAP소개
1-1. About GAP
1-2. Brand History
2.GAP의 성장과 미국에서의 성공요인
2-1. GAP의 성장
2-2. GAP의 성공요인
3.한국시장에서의 GAP
3-1. GAP의 한국시장 진출
3-2. GAP의 한국시장 실패
4.GAP의 한국시장 실패요인
4-1. 실패요인분석
4-2. 일본시장과의 비교
5.한국시장에서의 GAP의 극복 전략
5-1. 4P’s MIX에 따른 극복전략
5-2. 주요 극복전략
- 본문내용
-
1.GAP소개
1-1. About GAP
Clean, All American, Simple을 테마로 한 베이직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이다.
Gap inc사의 브랜드로 고가의 ‘바나나리퍼블릭’과 저가의 ‘올드네이비’ 사이의 중가시장을 타겟으로 한 브랜드이다.
Brand naming: 아동과 성인간의 세대차를 뜻하는 ‘Generation Gap'에서 유래. ->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입을 수 있다는 뜻.
샤프하진 않지만 심플하고 편안한 이미지의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가 주 고객층
중산층의 소박함과 평범함을 모토로 함→ 의류업계의 코카콜라 지향
1-2. Brand History
1969년 Donald & Doris Fisher가 샌프란시스코에 리바이스의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1호점 오픈.
1974년 뉴욕의 한 여성복 업체 상품 중 5%를 매입하여 GAP브랜드를 붙여 판매하기 시작.
1980년대 SPA 조달형으로 전환.
1987년 해외진출 시도.
1996년 12월 인터넷 쇼핑몰 시작.
2003년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일본, 아일랜드 등 1800여 개 매장
자료평가
- 이런 자료를 가지고 장사 합니까? 또 속은 내가 바보지.. 야 올린 노마
돈 받으니까 좋냐? - pop***
(2008.03.27 09:50: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