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Burberry의 포지셔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버버리가 사용한 Brand positioning Methods
2.90년대에 찾아온 위기
3.부활을 위한 Brand Repositioning
- 본문내용
-
버버리가 사용한 Brand positioning Methods
1. 혁신적 제품 & 원단 ‘개버딘’의 사용
개버딘 - 세탁 용이 / 습기의 영향을 덜 받음 → 영국 기후에 적합
2. 왕실 지정 제품으로 인한 프리미엄
"내 버버리를 가져오라" - 국왕 에드워드 7세가 코트를 입을 때마다 한 말
→ 영국 왕실에 의한 구전 마케팅
‘버버리 = 트렌치 코트’의 인식이 확립되기 시작
3. 적극적 PPL광고
험프리 보가트 : 영화 카사블랑카 / 로버트 테일러 : 영화 애수
→ 안개, 이별 그리고 버버리 코트의 영화공식
마케팅이 발달하지 못했던 당시 영화를 매개로 전세계적 호응 창출
4. 통일된 체크무늬
1924년도 트렌치 코트 라이닝用 천에 버버리 체크가 최초 등장
버버리 코트 = 베이지의 고전적인 체크 무늬
모든 상품에 통일된 체크무늬를 사용하여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창출
→ 토탈 패션 브랜드로써 초고속 성장
→ 고객의 마음 속에 최초로 체크무늬를 포지셔닝
▶“고객의 기억 속에 최초가 되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