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대한항공의 조직구조 및 개선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9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1)
1. 기업소개(2)
2. 내부환경분석(1)
2. 내부환경분석(2)
3. 외부환경분석
4. SWOT 분석
대한한공 조직도
5. 현재 조직의 특성
6. 조직이론 적용
7. 조직구조의 문제점
8. 해결방안
9. 새로운 조직도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1)
연혁
1969년 국영 대한항공공사 인수, 민영화
㈜ 대한 항공으로 상호 변경, 서울-홍콩 행 직항 노선 개설
1973년 B747점보 1번기 도입, 태평양노선 운항
1990년 신 CRS(Computer Reservation System) 운영
2000년 6월 SKYTEAM 출범
(대한항공, AIR FRANCE, DELTA, AERO MEXICO를 주축으로 한
세계적 규모의 항공사 동맹체 – FLOBAL ALLIANCE)
2001년 미 항공화물판매 합작사 (U.S. Cargo Sales Joint Venture)설립
2002년 1월 2002 월드컵 공식항공사 선정
1. 기업소개(2)
규모
-총 120대의 여객기, 18개의 화물기 보유.
-국내도시 17개, 전체 29개국 83개 도시 운항
주요 현황
-현재 세계 항공 여객 14위, 화물 2위 선진대형항공
-최우수 항공사 부문 6위 긍정적 평가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괜찬은데 제가 찾는 내용이 아니네요
- jeahun0***
(2013.07.08 00:34: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