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대동공업(주)의 해외사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1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회사 소개
Ⅲ. 해외시장 진출동기
1. 국내 농기계시장의 경쟁 심화
2. OEM 수출의 한계
3. 시장확대를 통한 무역거래 거점의 확보
Ⅳ.미국시장의 진입
1. 미국시장의 시장구조
2. 미국시장의 경쟁상황
3. 투자과정
Ⅴ.투자 성과
1. 투자 성과
2. 투자 성과 분석
Ⅵ.미국 현지법인의 문제점 및 향후계획
1. 미국 현지법인의 문제점
2. 향후 계획
Ⅶ. 결론
- 본문내용
-
(1) 국내 농기계 시장 분석
전체 농기계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기종은 트랙터(37.3%)이며, 그 다음으로 콤바인(24.6%), 경운기(9.5%), 이앙기(8.8%), 관리기(8.8%) 등이다. 그러나 경운기 시장은 점차 축소되고 있고, 트랙터와 관리기 시장은 점차 확대되고 있다.
농기계 주요 기종별 생산업체는 경운기 5개사, 트랙터 6개사, 이앙기 5개사, 바인더 4개사, 콤바인 5개사가 있다. 경운기 시장은 대동, 동양, 국제, LG산전, 아세아 5개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아래의 표를 참고하여, 시장점유율 측면에서 볼 때 대동공업(주)는 각 분야 공히 선두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