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NIKE 글로벌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4.15 / 2020.04.15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 NIKE 글로벌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내용이 꽉꽉 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성적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1. 해외수출전략

2. 글로벌 아웃소싱

3. 현지화 전략

4. 글로벌 유통 및 물류전략
본문내용
NIKE의 해외 시장 개척이 효과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국제적으로 분업화된 생산 네트워크의 역할이 컸다. 생산 파트너들을 풍부하고 값싼 노동력이라는 생산기지로서의 이점 뿐 아니라 미래의 판매 시장으로서의 성장 가능성도 함께 검토하여 선정하였기 때문이다. 즉, 현지 생산을 통해 미국 내 물량을 확보함은 물론 현지 시장에서의 판매까지 고려한 현지생산, 현지 판매의 자기 완결적인 구조를 구축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으로 세계화 전략을 수행할 수 있었던 것이다. 결과적으로 NIKE는 생산과 판매, 그리고 세계화와 현지화라는 어려운 과제들을 한꺼번에 해결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Nike 기업분석과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이키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보고서
  • 나이키 글로벌 경영전략 마케팅분석과한국시장 성공사례1. 나이키 기업소개2. 나이키의 경영전략(1) 표준화 전략(2) 현지화전략(3) 혁신전략(4) 아웃소싱전략(5) 친환경전략3. 나이키의 마케팅전략(1)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 (2) 나이키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심벌마케팅2) 스타 마케팅3) 스폰서쉽 마케팅4) 브랜드전략5) 인터넷 마케팅4. 나이키 한국시장 성

  • 나이키 스포츠 마케팅사례분석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 나이키의 사회적 책임과 투명 경영을 강화하고자 하였고 2002년에는 헐리 인터내셔널의 인수와 더불어 칸느 광고제에서 ‘올해의 광고주’에 선정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였다. 2003년에는 나이키의 해외 매출이 미국 내 매출보다 높아지게 되고 컨버스를 인수 하게 되었다. 2006년에는 애플사와 함께 나이키 플러스를 출시하였고 2008년에는 글로벌 풋볼 브랜드인 영국의 엄브로를 인수하면서 나이키는 점점 성장하고 규모가 커지고 있다. 3. 상황분석:

  • 나이키의 글로벌 소싱 전략 & 새로운 전략의 수립
  • 기존의 나이키 글로벌소싱 전략과 새로운 전략의 수립『목 차』Ⅰ. 서론1. 나이키 기업의 선정 이유1) 기업소개Ⅱ. 본론1. 나이키의 글로벌 아웃소싱 전략1) 나이키 아웃소싱 도입 배경2) 나이키 아웃소싱의 생산방식3) 나이키의 생산 물류 네트워크4) 아웃소싱 전략의 장단점5) 나이키 아웃소싱의 위기사례2. 경쟁사분석1) 아디다스의 글로벌 아웃소싱 전략3. 새로운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략Ⅲ. 결론나이키 사례가 주는 시사점참고문헌Ⅰ. 서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전략 Chapter 3 - 환경분석시장환경분석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기타브랜드 전략 분석ADIDAS VS NIKE경쟁사 NIKE 비교 분석창업비용 (강남구 1층)실면적 90m² (약 27평) 월세 300만원 초기투자비용 3억 실면적 126m² (약38평) 월세 290만원 초기투자비용 1억8천만원 마케팅 전략 차별화 된 나이키화 디자인 이색적 마케팅-샘플 무료제공 입소문 마케팅 독특한 운동화 디자인 제조과정 공개 대량 구매시 적용되는 할인제도 본사직원들을 직영점에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PPT)
  • 글로벌 “NIKE” 브랜드 성공사례 분석: 경쟁우위, 핵심역량,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Marketing 4P, STP, SWOT서론 - 브랜드 개요, 현황분석1경쟁 업체 Adidas 및 의류 브랜드 전략 분석2NIKE 글로벌경영 및 글로벌 마케팅 분석3NIKE - 핵심역량, 경쟁우위 분석 (물류, 유통시스템)4결론 – 향후 전망,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5▶ 브랜드 경영이념, 브랜드 컨셉, 브랜드 현황 등▶ 브랜드 Vision / Mission, 해외시장 진출현황, 나이키 로고 의미 및 탄생배경 등▶ 스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