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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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H&M 브랜드특성

2. 국내 SPA 브랜드 시장상황분석

3. 한국시장 소비자분석

4. 한국내 H&M 매장분석

5. H&M 한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6. H&M의 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전략제시
본문내용
그리고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제품군이라는 강점, 그리고 국내 시장의 성장세가 기대된다는 점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저가격을 어필하면서 진출 초기에 있어 수도권 거점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는 전략을 펴고 있다.
또한 강점이 될 수도 있고 위협 요인이 될 수 있는 ‘가격’ 과 위협요인인 ‘상대적으로 부족한 인지도’를 보완하고 다양한 업체들과 협력을 한 경험을 결합하는 전략을 활용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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