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패밀리 레스토랑과 가장 큰 차이점을 들자면 총 4가지의 다른 형태의 매장으로 분류된다는 점이다. 애슐리는 가장 기본적인 애슐리 클래식 매장과, 클래식 매장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매장인 애슐리 W, 애슐리 퀸즈로 나뉜다. 또한 애슐리의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테이크아웃 매장인 TO-GO도 최근 선보였다.
애슐리의 고전적 가치를 가지고 있는 애슐리 클래식은 애슐리의 대표모델로 런치 9,900원, 디너 12,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여성감각의 포근하고 화사한 인테리어와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60여종의 샐러드 바 메뉴를 컴팩트하고 임팩트하게 제공하고 있다.
애슐리 클래식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애슐리W는 런치 14900원, 디너 19900원 가격에 80여종의 와이드 샐러드 바와 함께 즉석그릴과 무제한 와인, 와플과 에스프레소를 제공하며, 맛있는 요리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그 특징으로 하고 있다.
애슐리퀸즈는 모던 빈티지 컨셉의 젊은 감각의 캐쥬얼한 공간으로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와 진하고 풍성한 파스타를 제공하며 전문 쉐프에 의해 오픈 키친에서 즉석 제공되는 100여종의 샐러드와 디저트를 제공한다.
애슐리 투고는 테이크 아웃 전문매장으로 애슐리의 아메리칸 그릴과 신선한 샐러드를 간편하고 빠르게,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그릴&샐러드 카페이다.
방향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먼저 고객의 목소리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을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통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유통 및 입지제조기업의 마케팅에서 경로란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에서, 어떻게 제품을 전달할 것인지에 관한 문제이다. 따라서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서
전략경영의 교과서들은 마이클 포터의 모형, 이론, 그리고 체계를 담고 있다. 포터는 경영전략과 관련 가장 저명한 인물 중 하나인데 편리한 의사결정보조수단(경쟁 및 산업구조 분석을 위한 3개의 본원적 전략, 5개의 경쟁요인 분석(註 새로운 진입 기업의 위협, 대체재의 위협,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기존 기업 간의 경쟁)과 가치사슬과 관련해서도 마찬가지다. 포터의 책들은 경영학 전공 학생들을 교육하는데 사용되었고, 미래의 관리자
맥도날드 연구 계획서1. 선정이유2 4p구성3 swot 분석4시대별 마케팅 및 광고 분석5 미래방향 제시1. 선정이유맥도날드는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세계적 패스트푸드업체이다. 맥도날드의 장점은 기존의 서비스의 차원을 넘어선 새로운 아이템으로 시장공략에 능숙하다는 것이다. 예를들어 맥모닝제품의 경우 ‘한국에서의 아침식사가 햄버거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우려에도 불
분석표2. 내부 환경 - 강점 요인3. 내부 환경 - 약점 요인Ⅴ. 핵심역량 평가1. (주)CJ푸드빌의 핵심역량 파악하기2. 가치사슬의 중요도와 경쟁우위Ⅵ. IE - MATRIXⅦ. SWOT 분석1. SWOT 분석2. SO/ST/WO/WT 분석Ⅷ. 핵심 전략 제시하기■ 참고문헌Ⅰ. 기업의 목표와 현황1. (주)CJ푸드빌의 비젼 & 미션1) CJ의 기존의 비젼과 미션Vision아시아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Mission브랜드별 사업 시스템 완성전 브랜드 국내 No.1 달성Global 기업으로 성장2) CEO의 소개 및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