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마케팅 4P,STP,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2.19 / 2020.02.19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웃백 마케팅 4P,STP,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목차
1. 아웃백 기업소개

2. 외식업계 트렌드분석

3. 아웃백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ynity
(4) Threat

4. 아웃백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아웃백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내용
3. 아웃백 SWOT분석

(1) Strength
- 사업장 독립 책임 경영 체제 : 점주제를 도입함으로써 책임감 있고, 융통성 있는 매장의 운영이 가능하다.
- 점주제의 운영과 더불어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빠른 점포 확장
- 식자재의 우수한 Quality - 아웃백은 식자재의 가격 절감을 통한 이익을 도모하지 않는다.
- 매장여건에 따라 차별운영으로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하다. (돌잔치나 세미나가 가능한 매장이 정해져 있음)

(2) Weakness
- 점주제 시행으로 System부분 약화의 우려 - 하나로 통일된 시스템체계를 갖추지 못했기 때문에 통합적인 경영전략 설정의 어려움
- 전직원 계약직에 따른 높은 이직률 - 매니저급 이하의 직원들은 모두 시급제로 급여제도를 운영한다. 그래서 직원들에게 ‘직장’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기 어렵다.
- 매장별 유대관계 약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아웃백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웃백 매장방문후기(직원인터뷰 포함)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소개(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브랜드 개요(2) 아웃백 기업히스토리(3) 아웃백 경영철학(4) 아웃백의 VISION2. 아웃백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빕스와의 서비스전략 비교분석(1) 차별화전략(2) 집중화전략(3) 원가우위전략4. 아웃백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아웃백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

  • 아웃백 OUTBACK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아웃백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아웃백 마케팅 연구
  • 아웃백마케팅연구 및바람직한 미래방향 제시^목차^1. OUTBACK 아웃백 기업개요2. 시장상황분석3. 아웃백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아웃백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아웃백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아웃백의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1. OUTBACK 아웃백 기업개요1997년 국내시장에 처음 진출한 아웃백은 호주식 영어로 “오지”(OUTBACK) 을 뜻하는 단어로서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전략
  • SWOT2) 베니건스(1)베니건스의 소개(2)베니건스의 특징3)빕스(1)빕스의 소개(2)빕스의 특징(3) 빕스의 SWOTIII.마케팅분석1.아웃백의 서비스마케팅 전략1)출근길마케팅2)웨이팅마케팅3)키드투어마케팅4)부시맨 브레드 서비스5)국내개발메뉴로 현지화 성공6)24시간 응대 서비스7)나눔경영 전략2.아웃백의 SWOT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3.아웃백의 STP1)세분화2)타겟팅3)포지셔닝4.아웃백의 마케팅 믹스1)4p의 이론적 고찰2)아웃백의 4

  • VIPS 빕스 마케팅 케이스연구-(빕스 VIPS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3C분석/ 빕스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래전략제안)
  • VIPS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INDEX1. 빕스 VIPS 기업소개(1) 빕스 기업개요(2) 빕스의 특징(3) 빕스의 시작2. 빕스 VIPS의 성공요인 3. 빕스 VIPS의 기업상황분석 (5 Force Model 분석)4. 빕스 VIPS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사 분석) -아웃백 (3) Customer (고객분석)5. 빕스 VIPS SWOT분석6. 빕스 VIPS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빕스 VIPS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

  • [경영학] 아웃백 스테이크의 마케팅전략과 기업활성화 방안(OUTBACK VS. VIPS)
  • 아웃백 스테이크의 마케팅전략과 기업활성화 방안(OUTBACK VS. VIPS)1. OUTBACK STEAKHOUSE 기업선정 이유2.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기업개요3. VIPS 기업개요4.(아웃백vs빕스)의 외부환경 5.빕스vs아웃백 외부환경 요인6.VIPS vs OUTBACK 내부환경7.VIPS의 SWOT분석8.OUTBACK의 SWOT분석9.Porter의 경쟁전략10.차별화 전략 11.집중화 전략 ( Focus Strategy ) 12.STP 분석13.아웃백의 4P와 마케팅 믹스14.아웃백의 4P15.아웃백의 4P mix 전략 16.아웃백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OUTBACK STE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