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개발] 신제품개발의 의의와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1.31 / 2020.01.31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분량은 적지만 핵심내용을 요약하여 작성한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연구개발
1. 연구개발의 단계
2. 연구개발전략
II. 신제품개발
1. 신제품개발의 의의
2. 신제품개발의 과정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신제품개발
1) 신제품개발의 의의
제품개발(Product development)이란 기술혁신에 의하여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마련하기 위한 전반적인 계획을 의미한다.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시장에 내놓아야 한다. 어떠한 제품을 만들 것인가는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연구개발능력, 생산능력, 마케팅능력 등의 유기적인 결합이 요구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