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홍진 HJC 해외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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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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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서 론
본 론
1. 회사 소개
2. 회사 연역
3. SWOT매트릭스
(강점, 약점, 기회, 위협)
4. 4P 분석
(제품, 가격, 유통, 촉진)
5. 안정성지표, 수익성지표
6. 홍진 해외진출
6-1 미국진출
6-2 미국시장 진출기
6-3 유럽 진출기
6-4 중국 진출기
7. 성공요인 분석
8. 홍환기의 성공비결
결 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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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론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진 작은 거인 HJC”
(주)HJC는 오토바이 헬멧 부문에서 굳건히 세계 정상을 지키는 이른바 'Hidden Champion' 이다. HJC는 매출의 98퍼센트가 해외 수출을 통해서 얻어질 정도로 해외에서 더 사랑받는 헬멧의 명품이다. 특히 주력 시장인 미국에서는 오토바이 인구의 45퍼센트 정도가 HJC의 헬멧을 사용하고 있다. 1971년 창립 이래 30년 이상을 오직 안전 헬멧 하나만으로 세계 제일을 꿈꾸어 온 (주)HJC는 아라이, 쇼에이, 놀란 등 일본 제품과 유럽의 각종 헬멧이 난립하는 북미 시장에서 'HJC'라는 고유 브랜드로 정상에 올랐다. 또한 1992년에 정상에 오른 이래 2004년까지 12년째 시장점유율 세계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헬멧의 절대 강자 자리를 지켜 오고 있다. HJC는 수출액 7,000만 달러(약 840억 원), 국내 공장과 중국 공장 4곳을 가지고 있고, 미국과 유럽에도 지사를 두고 있는 중견 기업으로 현재 세계 헬멧 시장의 22퍼센트 정도를 점유하고 있다. 한편 세계 오토바이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전문지로 통하는 월간 <모터사이클 인더스트리>에 따르면 'HJC' 는 현재 미국과 캐나다를 아우르는 북미 시장에서 소비자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이기도 하다.
지금부터 HJC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한다.
본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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